본문 바로가기

생활 리뷰

인덕션 세정제 -루미니아(Luminia)

캠핑을 다녀와서 갑자기 비알레띠로 커피를 내려먹고싶었다.
난 인덕션용 비알레띠를 몇년전에 구입했었고, 캠핑은 가스불에 사용하고왔어서 비알레띠 바닥이 불그을음이 있었던것같다.

신나게 커피를 끊여내리고 보니 나의 화이트 인덕션에 ㅠ 엄청난 재앙이 ㅠ

아무리 닦아도. 안지워지더라.아...내인덕션..

문득~ 인덕션살때 받았던 인덕션 세정제가 생각이났다. 급하게 창고를 뒤졌다.

인덕션 비알레띠로 커피내리기

캠핑 아침 조합 빵과 커피
빵과 커피, 화이트인덕션


나의 화이트 인덕션에 대재앙이....
얼른 인덕션 세정제를 뿌려 닦아보았다

화이트 인덕셔 세정제


보이시는가?
정말 말끔하게 닦였다.
와..신세계
이건 알려야해!! 하고 바로 포스팅을 한다.

깨끗해진 화이트 인덕션

내가 쓴 세정제는 루미니아(luminia)라는 이름의 세정제였다.





루미니아 입구

아래보시다시피 입구는 편리하게 사용가능한 원터치 뚜껑이다.

루미니아 입구
루미니아 앞/뒤 생김새

인덕션이나 메탈 등 세정가능하다고 나와있다.
울트라 테크라는 로고가 인상적이다

루미니아 세정제

뒷면은 상세 내용이나와있다.

루미니아 설명서

제품의 성능및 사용안내를 상세히 찍어보았다.
얼룩을 닦아내고 본래의 광으로 코팅을 해준다고한다.

자세한 사용법은 그림을 클릭해서 확대해서 보시면된다.

루미니아 성능 및 사용안내

용량은 250미리이고 먹으면안된다

루미니아 용량-250ml

여러제품을 깨끗이해주고 광택을 내준다.

루미니아 사용처

리뷰 에필로그

나의 화이트인덕션이 너무 깨끗해진것을 보고 부리나캐 리뷰를 썼다.
이거 꼭 써보시길바란다.
신세계가 열린다.

이 리뷰는 뭐 더 설명이 필요없다.
내 인덕션에 새생명을 준 세정제 루미니아 너무 감사한 제품이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