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리뷰

캠핑 설겆이통 및 꿀템 추천 feat. 다이소

첫 캠핑을 다녀와서 필요한 캠핑텐들이 정리가 되었다. 오늘 다이소에 가서 요긴하게 쓸 캠핑텐들을 모셔왔다.

첫 캠핑이라 어쩔지몰라 텐트, 의자,나무 상판의 폴딩 박스 하나만 사갔다.
다른건 다 집에있는걸 가져갔다.
그래서 첫 캠핑 이후 사야겠구나 느낀 품목 위주로 구매하고있다.

나는 내가 못들거나 들어서 무겁다고 느끼는건 되도록 피할려고 한다. 나름 미니멀을 추구하지만 또 가볍고 작은걸 사다보니 그게 품목이 늘어나는듯하다.

  캠핑 설겆이통으로 사용가능한 철망 바구니  

일단 뭘 많이 해먹고 설겆이하고 또 쓰고 하기때문에 그릇을 비치해두고 말리고 할 곳이 필요하다.
다들 설겆이통하고 말리는걸 따로 사더라..나도 살까하다가 어떤 유튜버님이 철망 바구니를 가지고 다니시는걸 보고 저거닷! 했다.

하지만 검색해보면 알겠지만 철망 바구니는 비쌌다.몇번을 검색해보다가 장바구니에만 담아놓았는데, 오늘 다이소에 갔다가 예쁘고 실용성좋고 가성비 좋은 캠핑에 쓸 철망바구니 발견!!

가격도 기분좋은 5천원이다


다이소 대형 오픈 바구니


캠핑때 가져가는 우드그릇들을 넣어보았다
(무인양품 가장큰사이즈 접시랑 보울이에요)


보시다시피 아주 넉넉한 사이즈이다



쓰레기 봉지걸이

이거 정말 은근 필요하다
쓰레기 봉지가 어딨지? 몇번을 찾았는지 모른다.
이걸 보자마자 집어들었다.
이런 신박템을 봤나!
가격은 2천원이다.

집에있던 보통크기의 비닐을 끼워봤더니 딱맞다!

다이소 미끄럼방지 처리된 봉지걸이

천연 옻칠 집게

후라이팬을 쓰다보면 스텐집게쓰다보면 바닥이 긁힐수도있다.
이전부터 사고싶었던 나무 집게
보통 인터넷에선 5천원이 넘던데
다이소에선 딱 3천원^^

사용느낌도 아쥬좋다!
캠핑가서 쓰며 감성 뿜뿜에 냄비바닥도 안전할것같다.


다이소 천연옷칠 집게


사진으론 잘 안담겨서 동영상을 찍어봤다


다이소 천연 옷칠 집게


에필로그

다이소 정말 가성비 꿀템이 많다.
오늘의 에필로그는 다이소에게 감사를 전하면서 마치겠다.

다이소 감사합니다.

다음번 캠핑때 위 제품 실사용 후기도 올리겠습니다.